요코하마의 역사와 문화가 느껴지는 야마시타. 항구의 경치가 펼쳐지는 야마시타 공원의 가장 서쪽 끝에 Café - ‘The Wharf House’ 가 위치하고 있습니다.
아침 메뉴는 ‘건강’을 테마로 몸과 마음에 좋은 건강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점심에는 햄버그 스테이크와 핫 샌드위치와 같은 대표적인 메뉴와 어린아이를 위한 키즈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더 워프 하우스는 카페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, 숍을 비롯하여 바베큐와 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피크닉 굿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탁 트인 테라스에서는 물가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족욕탕과 크래프트 맥주를 드실 수 있는 비어 가든도 열리니 요코하마의 경치&야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.
출처 : THE WHARF HOUSE YAMASHITA KOEN(ザ・ワーフハウス ヤマシタコウエン)
코끼리도 없고 코는 더더욱 없는데., 바다와 노을이 예쁜 곳. 아카렌카소코 인근 Café - ‘Elephant Nose’
큰 유리창 너머로 외광이 쏟아지는 기분 좋은 공간에서 음식 · 휴식 · 아트 감상 등을 할 수 있습니다. 여유로운 커피 한잔과 함께 항구 풍경을 한눈에 담아보세요.
커피 이외에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귀여운 우유향 가득한 조노하나 아이스크림까지 맛보실 수 있습니다.
출처 : CAFE 象の鼻カフェ | 象の鼻テラス ZOU-NO-HANA TERRACE
1927 년에 건축되어 과거 외국인 거류였던 야마노테에 남아있는 몇 안 되는 서양관 중 하나입니다. 벽난로, 목제의 오르내림 창문, 150년 이상 된 골동품 가구 등 옛 요코하마의 분위기를 지금도 풍기고 있습니다.
1층은 카페, 2층은 6인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개인룸과 쇼핑샵도 마련 되어있습니다.
고풍스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케이크, 디저트 등과 함께 홍차 또는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세요.
출처 : えの木てい|Enoki-Tei